플립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문서를 만들기 전, 현재 수집하여 이용하고 있는 가명정보의 현황을 입력해주세요.
가명정보 현황 입력하기
플립에서는 개인정보를 쉽고 편하게 관리하실 수 있도록 모든 정보가 연동되고 있습니다.
먼저 현황을 정리하고 편리하게 문서를 생성하세요.
현황 관리 → 가명정보 수집·이용 현황
가명정보 수집·이용 현황에서 추가하기를 클릭하면 나타나는 오른쪽 탭을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입력해주세요.
예시를 선택하거나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.
가명정보 현황에는 개인정보 수집·이용 현황의 표에 기재한 항목만 입력할 수 있습니다. 가명정보 현황에 입력하고 싶은 항목이 있다면 위의 표에 먼저 입력해주세요.
가명정보 현황은 수집·이용하는 가명정보가 추가·삭제될 때마다 수시로 업데이트해야 해요.
가명정보를 제공/위탁하는 경우가 있다면 함께 내용을 입력해주세요.
용어 이해하기
구분(업무명)
가명정보를 처리하는 업무를 구분하는, 처리 목적의 상위 카테고리입니다.
가명정보를 처리하는 목적들을 업무에 따라 그룹핑해 주세요.
ex) 신규 서비스 개발, 품질 개선 및 고도화
처리 근거
가명정보는 아래의 세가지 경우에만 정보 주체의 동의 없이 가명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.
동의 없이 가명정보 처리가 가능한 경우
사용자의 동의를 받고 가명처리할 경우에는 ‘기타’를 선택 후 상세 목적을 적어주세요.
상세 목적
가명정보를 이용하는 목적을 자세히 적어주세요.
ex) 가명정보 결합을 통한 신용평가모형 분석 / 가명정보 결합을 통한 신규 상품모델 분석
‘~등’으로 축약하면 안돼요! 처리하려는 목적을 모두 일일이 나열해 주세요.
처리항목
가명정보 항목 중, 앞서 입력한 목적 달성을 위해 이용하는 가명정보 항목을 말합니다.
ex) 서비스 이용정보 및 결제 관련 정보 / 서비스 이용정보 및 구매정보
보유 및 이용기간
업무처리에 필요한 최소한의 기간을 구체적으로 정해주세요. 항목들을 이용하는 기간 뿐만 아니라 저장, 보관하는 기간이 모두 포함됩니다.
ex) 2023년 2월 1일 ~ 2024년 2월 1일(1년)
‘목적 달성 시’ 라는 말은 구체적 기간이 아니기 때문에 사용하시면 안돼요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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